세종문화회관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 손효정
  • 2019.08.22
  • 조회수 480

[공연] 2019년 8월 온쉼표_`뮤지컬 갈라`

엄마와 함께 여름의 추억을 만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기회로 뮤지컬 응모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 저희 엄마와 단둘이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비가 오고, 바람이 부는 궂은 날씨에 전혀 개의치 않고 엄마와 함께 점점 세종문화회관까지 가까워지며,

입장전까지 대기하며 기대하고 설레어 하시는 엄마의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뿌듯하더군요.

 

천 원의 행복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저희 엄마가 아시게 되어서 저에게 한 번 응모해보라고 하셨거든요.

제 이름과 연락처로 응모해 봤더니 '설마 되겠어?' 하는 마음으로 전혀 생각지 못하고 있었는데

당첨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정말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저는 뮤지컬을 처음 본 건 아니지만, 저희 엄마는 뮤지컬 관람하시는 것 자체가 처음이셨습니다.

뮤지컬을 보는 내내 박수를 치고 환호성을 지르시는 엄마의 모습과 즐거워하시는 눈빛을

옆에서 바라보며 '정말 잘 왔구나' 싶은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엄마도 저도 서로 일끝나고 같이 만나서 관람했고, 더욱이 엄마는 인천 송도에서 먼 발걸음을 해주셨는데

엄마께서는 피곤해 하시거나 힘들어 하시는 기색이 전혀 없으셨고

뮤지컬 관람을 끝나고 나서도 '정말 재미있었다, 잘 봤다, 신기하다' 연신 감탄해 하셨습니다.

 

올해 초에 제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엄마를 4월에 보고 그 이후에 처음 뵌 날인데,

오래간만의 엄마와 단 둘이 모녀와의 뜻 깊은 추억의 시간을 갖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엄마와 제가 평생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드는 자리를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이 다 가시기 전에 엄마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게 되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공연해 주신 뮤지컬 배우 분들 모두 정말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전체보기